우리는 정의를 원한다.” 관리들은 현재 실수라고 말하는 미국의 공습으로 사망한 10명의 민간인의 가족이 말한다.

우리는 정의를 원하고있다

우리는 정의

에말 아마디는 그의 형 자마라이가 미국 관리들이 그가 죽은 후 며칠 동안 있었던 것으로 묘사한 ISIS-K 조력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제, 마침내, 전 세계도 그것을 알게 되었다.

자마라이 아마디와 7명의 어린이를 포함한 9명의 민간인들이 8월 29일 카불에서 미군의 공습으로 사망했다. 거의
3주 동안, 미국 관리들은 파업이 “정의적”이며 적어도 한 명의 ISIS-K 조력자가 살해되었다고 계속 주장했다.
금요일, 미 국방부는 그것이 비극적인 실수였다고 인정했다. 미국의 비영리 단체인 영양교육 인터내셔널의 기술
엔지니어인 43세의 Zamarai Ahmadi는 IS-K와 아무런 관련이 없었다.
에말 아마디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테러분자가 아닌 그의 형이 피해자라는 미국의 인정이 가족들에게 위안을
주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미국은 이 지역, 차 안에 아이들이 있었는데 왜 이 지역에서 무고한 사람들을 목표로 했을까요?그가 물었다.
그의 딸 말리카는 그녀의 삼촌, 그녀의 7명의 사촌, 그리고 또 다른 아이와 함께 그 공격으로 죽었다. 그녀는 겨우 두 살이었다.
“그들은, 모두, 순진하고, 내 귀여운 딸처럼… 그녀는 너무 사랑스러웠어요,”라고 에말 아마디는 말했다.
그는 자마라이 아마디가 세 형제, 그들의 아내, 자녀들과 함께 공유했던 카불 인근 2층짜리 가옥인 피해를 입은 가족의 집 안에 있는 CNN과 통화했다. 3주 전 파편으로 관통된 녹색 금속 문은 현재 탈레반이 지키고 있다. 밖 거리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다.

왼쪽에서 두 번째인 Zamarai Ahmadi는 2006년부터 미국의 비영리단체인 Nutrition and Education International에서 일했다.
아무도 그 부지를 청소하거나 그 건물 주변에 여전히 흩어져 있는 잔해들을 치우지 않았다. 무인기 공격 대상인 흰색 도요타 코롤라의 불탄 해골이 아직도 마당 한복판에 남아 지붕이 날아가고 있다. 미사일이 발사되었을 때 아이들 중 몇 명은 차 안에 있었다고 가족들은 말했다. 폭발의 열기로 검게 그을리고 변형된 그들의 작은 샌들이 잔해 위에 놓여 있었다.
위층 부엌 카운터에는 감자 두 개와 칼 그리고 선홍색의 향신료가 냄비 옆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혀 없었던 가족 만찬을 상기시켜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