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불안정의 범위

지역

지역 불안정의 더 넓은 범위
향후 몇 십 년 동안 여러 다른 극장의 지역적 역동성이 확산되어 글로벌 불안을 야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동과 남아시아는 보다 광범위한 불안정을 유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두 지역 입니다.
이 두 지역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의 수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일단 시작되면 쉽게 억제할 수 없으며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다른 지역의 변화하는 역학은 글로벌 보안에도 똑같이 중요할 것입니다.
증가하는 긴장을 중재하고 완화할 수 있는 잘 정박된 지역 안보 프레임워크가 결여되어 있는
점점 다극화된 아시아는 심각한 글로벌 위협을 구성합니다.
불안정한 아시아는 세계 경제에 막대한 피해를 줄 것입니다.
더 내향적이며 덜 유능한 유럽은 이웃 지역의 위기에 덜 안정되는 힘을 제공할 것입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33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중미 및 카리브해 국가들은 2030년까지 국가 실패에 취약한 상태로 남아

전 세계 범죄 및 테러리스트 네트워크와 지역 반군 모두에게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합니다.

중동: 전환점에서 2030년까지 중동은 매우 다른 곳이 될 것이지만 그 가능성은 취약한 성장과 개발에서 만성적인 불안정과 잠재적인 지역 갈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합니다. 인구 통계학적으로 최근 아랍의 봄의 원동력인 청년 팽창은 출산율 감소의 사회적, 경제적 영향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점진적인 인구 고령화에 자리를 내줄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이 세계에 다른 석유 및 가스 공급원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이 지역의 경제는 계속 성장하기 위해 점점 다각화되어야 합니다. 전 세계의 다른 신흥 강대국과 마찬가지로 인구가 많은 중동 국가는 지역 및 잠재적 글로벌 영향력이 강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중동의 미래는 주로 이 지역의 정치적 발전에 달려 있습니다. 이슬람 공화국이 이란에서 권력을 유지하고 핵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면 중동은 매우 불안정한 미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Saud 가문의 붕괴는 지역 경제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이집트에 급진적인 이슬람 정부가 등장하면 다양한 전선에서 지역 긴장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사회기사 보기

이라크와 시리아의 인종적, 종교적 경계를 따라 분열되면 현재 국경이 허물어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들 국가에 온건하고 민주적인 정부가 등장하거나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획기적인 합의가 있을 경우 엄청나게 긍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과의 토론을 통해 이 지역의 미래를 결정짓는 6가지 핵심 요소를 확인했으며 이에 대해 아래에서 논의합니다.

중동 국가들이 경제를 바로잡고 세계화 물결을 탈 수 있을까? 출산율은 낮아지고 있지만 청년층의 급증은 2030년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동시에 2030년까지 고령화 인구는 보다 나은 복지 시스템이 제공되지 않으면 의료 위기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외국인직접투자(FDI)의 2%만이 중동으로 가고 있으며, 에너지, 관광, 부동산 외에는 외국인직접투자를 유치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많은 중동 국가들도 기술에서 훨씬 뒤쳐져 있으며 이 지역은 무역 및 금융 분야에서 가장 덜 통합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중동의 전통적인 무역 파트너인 유럽은 경제가 확장되고 있는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가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느린 성장에 직면해 있습니다.